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20학년도 2학기 졸업작품 시행계획(11/02 수정, 결과보고서 제출, 발표 수정)

등록일 2020-10-08 작성자 신동현 조회수 4345

2020학년도 2학기 졸업작품 시행계획

  

1. 대상 : 2021학년도 2월 졸업예정자


2. 팀 구성 팀별 4명 이내

 

3. 제출서류

  가. 졸업작품 결과보고서(표지) : [양식1]

  나. 졸업작품 논문 [양식2]

  다. 졸업작품 판넬 [양식3]

  라. 졸업작품 물품지원 신청서 : [양식4] (필요 시 제출)

  마. 졸업작품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 : [양식5] (필요 시 제출)

  바. 소스코드(압축)

  사. 구동동영상

    

4. 일정

  가. 제출서류 마감 : 2020. 11. 6() 17:00까지(기한 엄수)

  나. 졸업작품 발표일 2020. 11. 12()

    , 2019, 2020학년도 공학제 참가자의 경우 발표는 면제하나 결과물 서류는 제출해야 함.

    - 발표의 경우 PPT 준비

    - 발표는 개인으로 진행됩니다. 작품전체의 구성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 PPT를 개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.(11/03 수정)

 

5. 작품개발 물품지원

  가. 지원금액 : 팀별 30만원 이내

  나. 물품신청기한 : 2020. 10. 16(금)까지 접수

  다. 예산 초과시 신청금액보다 하향 조정될 수 있음

  라. 작품 결과물을 제출하지 않으면 지원 금액 전액 환수

    -  팀별로 졸업작품 물품지원 신청서[양식4]  및 서약서[양식5] 제출 필요

    -  물품신청시 세세한 정보(물품이름, 개수, 금액, 규격, 해당 물품 URL 링크) 작성 필수

  마. 물품지원요청서 제출방법 :  첨부파일 작성 후 아래 메일로 발송(발송 후 전화 요망)

    -  담당교수님 날인을 받은 후 학과사무실로 직접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(10/15 수정)

    -  메일 제목 및 파일 이름은 작품명_팀이름(물품신청서)로 발송



모든 서류는 yellow4157@naver.com 으로 제출하시길 바랍니다.




※ 참고사항

- 첨부파일의 졸업작품 논문 안 내용은 예시일 뿐이며, 양식을 지켜 제출바람.

논문의 내용은 비슷할 순 있으나 같으면 안됨.


- 결과보고서의 지도교수 서명은 개별의 담당교수님으로 받을 것.(11/02 수정)

- 팀당 제출 시 팀장이 팀원의 결과보고서를 받고, 나머지 서류를 작성하여 제출. (11/02 수정)

- 1인 팀일 경우, 제출 시 서류를 작성하여 개인이 제출. (10/14 수정)


ex) 3명의 팀인 경우, 팀장결과보고서, 팀원1결과보고서, 팀원2결과보고서, 논문, 판넬, 소스코드, 구동동영상



- 공학제를 참여했던 학생들은 공학제 판넬양식과 졸업작품 판넬[양식3]이 다르기 때문에 수정하여 제출바람.

- 물품지원 시 CPU, 램, 그래픽카드는 구매할 수 없음.

- 문의 : 053)850-4681, 6570

- 오픈카톡방 : https://open.kakao.com/o/sgyM1ME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