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졸업작품 시행계획 (11/15일 수정)
2021학년도 2학기 졸업작품 시행계획
1. 대상 : 2022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
2. 팀 구성 : 팀별 4명 이내
3. 제출서류
가. 졸업작품 결과보고서(표지) : [양식1]
나. 졸업작품 논물 : [양식2]
다. 졸업작품 판넬 : [양식3]
라. 소스코드(압축)
마. 구동동영상
4. 일정
가. 제출서류 마감 : 2021.11.12(금) 17:00까지 (기한 엄수)
나. 졸업작품 발표일 : 2021.11.18(목) 17:00 대면 장소는 추후 재공지
-단, 2021학년도 공학제 참가자의 경우 발표는 면제하나 결과물서류는 제출해야 함.
-발표의 경우 PPT준비
-발표는 개인으로 진행됩니다. 작품전체의 구성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 PPT를 개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.
5. 작품개발 물품지원
가. 지원금액 : 팀별 30만원 이내
나. 물품신청기한 : 2021.10.21(목)까지 접수 (기간엄수)
다. 예산 초과시 신청금액보다 하향 조정 될 수 있음
라. 작품결과물을 제출하지 않으면 지원금액 전액 환수
팀별로 졸업작품 물품지원 신청서[양식4] 및 서약서[양식5] 제출 필요
물품신청서 세세한 정보(물품이름, 개수, 금액, 규격, 해당물품 URL링크)작성 필수
마. 물품지원요청서 제출방법 : 첨부파일 작성 후 아래 메일로 발송(발송 후 전화 요망)
담당교수님 날인을 받은 후 학과사무실로 직접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
메일 제목 및 파일 이름은 작품명 팀이름(물품신청서)로 발송
모든 서류는 no1hun@naver.com으로 제출하시길 바랍니다.
※참고사항
-첨부파일의 졸업작품 논문 안 내용은 예시일 뿐이며, 양식을 지켜 제출바람.
논문의 내용은 비슷할 순 있으나 같으면 안됨
-결과보고서의 지도교수 서명은 개별의 담당교수님으로 받을 것.
-팀당 제출 시 팀장이 팀원의 결과보고서를 받고, 나머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.
-1인 팀일 경우, 제출 시 서류를 작성하여 개인이 제출.
ex) 3명의 팀인 경우, 팀장결과보고서, 팀원1결과보고서, 팀원2결과보고서, 논문, 판넬, 소스코드, 구동영상
-공학제를 참여했던 학생들은 공학제 판넬양식과 졸업작품 판넬[양식3]이 다르기 때문에 수정하여 제출바람.
-물품지원시 CPU, 램, 그래픽카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.
-발표방식(온라인, 오프라인)은 추후 공지예정
-문의 : 053)850-4681, 6570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: https://open.kakao.com/o/g7KMsnK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