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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학년도 1학기(2022.8) 졸업작품 시행계획 및 공학제 물품지원 안내(05/17수정)

등록일 2022-04-06 작성자 김현준 조회수 4007

1. 대상

- 졸업작품: 2022. 8월 졸업예정자 

 (※2023. 2월 졸업예정자는 물품지원신청만 가능)

- 공학제: 컴퓨터정보공학부 재학생

 

2. 팀 구성

- 졸업작품: 해당학기 졸업대상자 4명 이내

- 공학제: 컴퓨터정보공학부 재학생 4명 이내

 

3. 추진일정

일정

내용

제출서류

비고

2022. 4. 22.()

작품개발 물품지원 신청

[양식1] 물품지원신청서
[양식2] 공학제
 or 졸업작품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

 

~ 2022. 5. 16.() 17:00까지

(기한 엄수)

졸업작품 관련 서류 제출

졸업작품 결과보고서(표지) : [양식3-1]

졸업작품 논문 : [양식3-2]

졸업작품 판넬 : [양식3-3]

소스코드(압축)

구동동영상

 

2022. 5. 23.()

졸업작품 발표일

 

 

*상기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

 

졸업작품 참고사항

-2023. 2월 졸업예정자는 물품지원 신청서만 신청가능

-2021학년도 공학제 참가자의 경우 발표는 면제하나 결과물서류는 제출해야 함.

-발표의 경우 PPT준비

-발표는 개인으로 진행됩니다작품전체의 구성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 PPT를 개별로 준비하시면 됩니다.

-첨부파일의 졸업작품 논문 안 내용은 예시일 뿐이며양식을 지켜 제출바람.

-논문의 내용은 비슷할 순 있으나 같으면 안됨

-결과보고서의 지도교수 서명은 개별의 담당교수님으로 받을 것.

-팀당 제출 시 팀장이 팀원의 결과보고서를 받고나머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.

-1인 팀일 경우제출 시 서류를 작성하여 개인이 제출.

ex) 3명의 팀인 경우팀장결과보고서팀원1결과보고서팀원2결과보고서논문판넬소스코드구동영상

 

-공학제를 참여했던 학생들은 공학제 판넬양식과 졸업작품 판넬[양식3]이 다르기 때문에 수정하여 제출바람.

 

4. 물품 지원 사항

. 지원금액 : 팀별 30만원 이내

예산 초과시 신청금액보다 하향 조정 될 수 있음

. 물품신청기한 : 2022.04.22.()까지 접수

. 제출서류

- 졸업작품참여대상: [양식1] 물품지원신청서, [양식2] 졸업작품 참여에 지원에 따른 서약서

- 공학제 참여대상: [양식1] 물품지원신청서, [양식2] 공학제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

물품신청서 세세한 정보(물품이름, 개수, 금액, 규격, 해당물품 URL링크)작성 필수

. 제출방법

- 이메일제출: com6570@daegu.ac.kr (발송 후 전화요망)

메일제출시 파일명 00팀 물품신청서

- 방문제출: 공동기기관리실(5)

. 주의사항

- 작품결과물을 제출하지 않으면 지원금액 전액 환수

- 물품지원시 CPU, , 그래픽카드는 구매 불가

물품지원 신청서 작성 시, 지원분야를 확인하고 체크해주기 바람.

-문의 : 053)850-4681, 6570

카카오톡 오픈채팅방 : https://open.kakao.com/o/gInkuAge
참여코드 : duci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