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2학기(2023.2) 졸업작품 시행계획 안내(11.2 수정)
- 첨부파일[양식3]졸업작품판넬.pptx
- 첨부파일[양식2]졸업작품 논문.hwp
- 첨부파일[양식1]졸업작품 결과보고서.hwp
1. 대상
- 졸업작품: 2023.2 졸업예정자
2. 팀 구성
- 졸업작품: 해당학기 졸업대상자 4명 이내
3. 추진일정
일정 |
내용 |
제출서류 |
비고 |
~ 2022. 10. 19.(수) |
작품개발 물품지원 신청 |
물품지원신청서 졸업작품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 |
4번 항목 참고 |
~ 2022. 11. 8.(화) 17:00까지 (기한 엄수) |
졸업작품 관련 서류 제출 |
졸업작품 결과보고서(표지) : [양식1] 졸업작품 논문 : [양식2] 졸업작품 판넬 : [양식3] 소스코드(압축) 구동동영상 |
|
2022. 11. 15.(화) |
졸업작품 발표일 |
|
|
*상기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
※졸업작품 참고사항
-2022학년도 공학제 참가자의 경우 발표는 면제하나 결과물서류는 제출해야 함.
-발표의 경우 PPT준비
-발표는 개인으로 진행됩니다. 작품전체의 구성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 PPT를 개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.
-첨부파일의 졸업작품 논문 안 내용은 예시일 뿐이며, 양식을 지켜 제출바람.
-논문의 내용은 비슷할 순 있으나 같으면 안됨.
=>첨부한 양식의 내용과 똑같거나 이미 논문학술지 등과 같은 공식적인 단체(사이트)에 올라온 논문의 내용과 같으면 안된다는 의미. 논문은 팀별로 공동제출.
-결과보고서의 지도교수 서명은 개별의 담당교수님으로 받을 것.
-팀당 제출 시 팀장이 팀원의 결과보고서를 받고, 나머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.
-1인 팀일 경우, 제출 시 서류를 작성하여 개인이 제출.
ex) 3명의 팀인 경우, 팀장결과보고서, 팀원1결과보고서, 팀원2결과보고서, 논문, 판넬, 소스코드, 구동영상
-공학제를 참여했던 학생들은 공학제 판넬양식과 졸업작품 판넬[양식3]이 다르기 때문에 수정하여 제출바람.
※ 제출방법
- 이메일제출: com6570@daegu.ac.kr (발송 후 전화요망)
- 방문제출: 공동기기관리실(5층)
4. 물품 지원 사항 (희망자만)
※학사공지에서 2022-2 졸업작품 및 공학제 물품지원 신청안내(미신청자 한정) 참고
※물품지원 신청서, 졸업작품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를 모두 제출해야함.
문의 : 053-850-4681
카카오톡 오픈채팅방 : https://open.kakao.com/o/gzkNvPFe
참여코드 : ducie
※공학제 참여학생의 경우, 오픈채팅방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