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1학기(2023.8) 졸업작품 시행계획 및 공학제 물품지원 안내 (04.28. 수정)
1. 대상
- 졸업작품: 2023. 8월 졸업예정자
(※2024. 2월 졸업예정자는 물품지원신청만 가능)
- 공학제: 컴퓨터정보공학부 재학생
2. 팀 구성
- 졸업작품: 해당학기 졸업대상자 4명 이내
- 공학제: 컴퓨터정보공학부 재학생 4명 이내
3. 추진일정
일정 |
내용 |
제출서류 |
비고 |
2023. 5. 4.(목) |
작품개발 물품지원 신청 |
[양식1] 물품지원신청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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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 2023. 5. 15.(월) 17:00까지 (기한 엄수) |
졸업작품 관련 서류 제출 |
졸업작품 결과보고서(표지) : [양식3-1] 졸업작품 논문 : [양식3-2] 졸업작품 판넬 : [양식3-3] 소스코드(압축) 구동동영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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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 5. 22.(월) |
졸업작품 발표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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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상기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
※졸업작품 참고사항
-2024. 2월 졸업예정자는 물품지원 신청서만 신청가능
-2022학년도 공학제 참가자의 경우 발표는 면제하나 결과물서류는 제출해야 함.
-발표의 경우 PPT준비
-발표는 개인으로 진행됩니다. 작품전체의 구성과 본인의 역할에 대해 PPT를 개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.
-첨부파일의 졸업작품 논문 안 내용은 예시일 뿐이며, 양식을 지켜 제출바람.
-논문의 내용은 비슷할 순 있으나 같으면 안됨
-결과보고서의 지도교수 서명은 개별의 담당교수님의 서명을 받을 것.
-팀당 제출 시 팀장이 팀원의 결과보고서를 받고, 나머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.
-1인 팀일 경우, 제출 시 서류를 작성하여 개인이 제출.
ex) 3명의 팀인 경우, 팀장결과보고서, 팀원1결과보고서, 팀원2결과보고서, 논문, 판넬, 소스코드, 구동영상
-공학제를 참여했던 학생들은 공학제 판넬양식과 졸업작품 판넬[양식3]이 다르기 때문에 수정하여 제출바람.
4. 물품 지원 사항
가. 지원금액 : 팀별 30만원 이내
※예산 초과시 신청금액보다 하향 조정 될 수 있음
나. 물품신청기한 : 2023.05.04.(목)까지 접수
다. 제출서류
- 졸업작품참여대상: [양식1] 물품지원신청서, [양식2] 졸업작품 참여에 지원에 따른 서약서
- 공학제 참여대상: [양식1] 물품지원신청서, [양식2] 공학제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
※물품신청서 세세한 정보(물품이름, 개수, 금액, 규격, 해당물품 URL링크)작성 필수
라. 제출방법
- 이메일제출: com6570@daegu.ac.kr (발송 후 전화요망)
※ 메일제출시 파일명 → 00팀 물품신청서
- 방문제출: 컴퓨터정보공학부사무실(2층)
마. 주의사항
- 작품결과물을 제출하지 않으면 지원금액 전액 환수
- 물품지원시 CPU, 램, 그래픽카드는 구매 불가
※물품지원 신청서 작성 시, 지원분야를 확인하고 체크해주기 바람.
-문의 : 053)850-6570, 6580, 65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