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2 졸업작품 및 공학제 물품지원 신청 안내
1.작품개발 물품지원
- 지원금액: 팀별 30만원 이내
- 단, 결과물 미제출시 지원금액 전액 환수, 예산 초과시 신청금액 감액 가능
2.졸업작품/공학제 팀구성 관련
- 졸업작품 팀구성: 해당학기 졸업대상자 4명 이내
- 공학제 팀구성: 컴퓨터정보공학부 재학생 4명 이내(수료자는 참여 불가)
- 졸업작품 및 공학제 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
3.물품지원 제출서류 및 일정 안내
- 공학제 제출 서류: 물품지원신청서 및 서약서
- 졸업작품 제출 서류: 물품지원신청서, 졸업작품 참여 지원에 따른 서약서
- 제출기한: 공학제 제출서류 8/31(목), 졸업작품 제출서류 10/16(월)
단, 공학제 일정/졸업작품 발표일 확정되면, 제출기한 변경가능
- 제출 방법
1)이메일 제출: com6570@daegu.ac.kr (발송 후 전화요망)
※ 메일제출시 파일명 → 00팀 물품신청서
2) 방문제출: 컴퓨터정보공학부 사무실(2층)
4. 추가 안내사항
- 물품지원시 CPU, 램, 그래픽카드는 구매 불가
- 물품지원 신청서 제출 이후 평균 배송 소요기간 : 2주일
- 물품지원 신청 시 해외배송 물품보다 국내배송 물품 신청을 권고함
(특히 중국 현지에서 배송하는 물품의 경우 배송까지 한달이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음. )
※해외배송 물품지원을 신청한 경우, 배송 지연으로 인해 작품을 제출하지 못하면 책임소재는 해당 학생(팀)에게 있음.
※물품지원 신청서 작성 시, 지원분야를 확인하고 체크해주기 바람.
-물품지원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물품 단종이나 모종의 이유로 인해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, 학부에서 연락을
취해 대체품을 찾아서 다시 작성 후 제출을 요할수도 있음.
-문의: 053)850-6570, 850-6580, 850-65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