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24-1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신청 안내

등록일 2024-02-27 작성자 최민진 조회수 3114

2024학년도 1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

 

1. 수강변경(정정)

 대상

 변경(정정) 기간

 시간

 방법

 전 학년

(1~4학년)

3. 6.(수) ~ 3. 8.(금)

10:00 - 17:00

 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

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

   - 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여석이 있을 경우 변경 기간에 온라인 수강신청

     (* DU실용영어(1) 교과목은 학과 또는 단대 개설 수업을 수강하여야 하며 졸업 등의 사유로 타단대 

        수업을 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허가를 신청할 수 있음)

   - 수강인원 초과로 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, 온라인 수강허가 신청(담당교수 승인 필요)  

   - 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변경 다음날 부터 적용됨

   - 폐강공고 : 3. 12.(화) 예정

2. 수강허가 신청

  가. 수강허가 신청 방법: 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 온라인 신청

  나. 수강허가 신청 및 승인 기간

       -수강허가 신청(학생): 3. 6. (수) 10:00~ 3. 7. (목) 17:00

 

  다. 수강허가 신청 및 수강허가 승인 절차

 

    1) 학생(수강허가 신청)

      가) 수강허가 신청

       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 ▶ 신청업무 ▶ 수강허가 신청 ▶ 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

        교과목명 중 택1)  ▶ 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  ▶ 사유 입력  ▶ 수강허가신청 클릭  

        ▶ 닫기

      나) 수강허가 확인

       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 ▶ 수업업무  ▶ 신청업무  ▶ 수강허가 신청  ▶ 수강허가신청 내역 상태표시

       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