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
등록일 2024-05-13
작성자 김지윤
조회수 1476
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,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이 아님!!
※ 희망수강신청은 수요조사이며, 본 수강신청으로 이관되지 않음!!
※ 첨부파일 확인 필수!!(유의사항 필독)
1. 수업기간:2024. 6. 18.(화) ~ 2024. 7. 8.(월),평일 15일간 매일
2. 신청대상: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계절수업 수강 희망자(2024. 8월 졸업예정자 포함)
3. 주요일정
구 분 | 기 간 | 시 간 | 방 법 | |
1 | 희망수강신청 (과목 수요조사) |
2024. 4. 22.(월) ~ 4. 26.(금) |
10:00-24:00 | 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-신청업무-계절희망신청) |
2 | 본 수강신청 | 2024. 5. 20.(월) ~ 5. 24.(금) |
10:00-24:00 | 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-신청업무-계절수강신청) |
3 | 1차 폐강 | 2024. 5. 27.(월) | 13:00이후 | 홈페이지 학사공지 |
4 | 수강료 납부 | 2024. 6. 4.(화) ~ 6. 7.(금) |
은행업무시간 | 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–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→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 가능 |
5 | 2차 폐강 | 2024. 6. 12.(수) | 13:00이후 | 홈페이지 학사공지 |
6 |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|
2024. 6. 12.(수) ~ 6. 14.(금) |
09:00-16:30 | 학사지원팀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(세부내용 첨부파일참고) |
4. 참고사항
가. 수강신청 가능학점: 6학점 이내(현장실습, 학점교류 등 합산해서 계절 전체 최대 6학점 인정 가능)
나. 희망수강신청 결과,강좌 당 10명 이상 신청 해야만 본 수강신청 신청과목으로 개설 가능(온라인강좌는 50명 이상)
다. 희망수강신청 결과,개설 대상으로 확정이 되었더라도 담당교수 선임이 불가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
있음
라. 희망수강신청은 개설 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 조사로,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
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까지 완료 해야 수강신청이 인정 됨
5.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
6. 문의: 850-5135/5124